VGT 거래로 미국 귀족의 반복 매출 3배 증가
VGT 거래로 미국 귀족의 반복 매출 3배 증가
Blog Article
미국 슬롯 머신 전문 업체인 비디오 게이밍 테크놀로지스(VGT)의 에브리쿼트 레저 인수는 에브리쿼트의 미국 사업에 "매우 높은 증가율"을 가져왔으며, 이는 미국 반복 매출의 3배 이상에 달한다고 에브리쿼트의 최고 경영자 제이미 오델(사진)이 금요일 연례 총회에서 밝혔습니다.
북미 부족 게임 시장에서 사용되는 이른바 '클래스 II' 게임기 제조업체인 VGT는 2014년 10월에 체결된 계약을 통해 Ebricat에 인수되었습니다.
오델은 "이번 뛰어난 전략적 인수는 미국 반복 매출 발자국을 세 배 이상 늘린 매우 높은 증가율을 자랑하며, 문화가 일치하는 상호 보완적인 비즈니스와 훌륭한 게임 및 뛰어난 고객 서비스에 대한 공통의 집중을 결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룹이 VGT 인수와 관련된 부채 수준이 증가하고 2015 회계연도에 "이자 비용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서류에 따르면 귀족은 VGT를 위해 12억 8천만 달러의 현금을 지불했습니다.
오델은 2014 회계연도 실적에서 '규제 변화'가 일본과 아시아 태평양의 귀족들에게 "실망스러운 결과"를 가져왔다는 발언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고 경영진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글로벌 경쟁의 도전에 직면하기 위해 "이사회 독립 검토"를 의뢰하여 "승계 계획"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기회가 있는 모든 곳에서 이사회 기술 세트와 경험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